본문 바로가기

개미상점 상품보기

가지고 다니기 좋은 대나무로 만든 바스틀리 휴대용 포켓 티슈 4p

먼지없는 대나무 여행 티슈

게런티드 바이 바스틀리 3겹 포켓 티슈 4개

재채기가 많이 나는 날, 계속 코를 풀게 되는 날엔 코가 빨갛게 되면서 쓰라리고 아리게 되죠. 게런티드 바이 바스틀리 티슈는 부드럽고 매끈한 질감으로 피부 자극을 피할 수 있습니다. 기존 티슈는 부드러울수록 많은 먼지가 나는 것에 비해 게런티드 바이 바스틀리 티슈는 먼지와 보풀이 없어 예민한 분들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휴대하며 가지고 다니기 좋은 포켓 사이즈라 이동 시 보관이 용이합니다.

바스틀리 세컨드 브랜드인 게런티드 바이 바스틀리 3겹 대나무 티슈를 만나보세요.

유해한 화학 첨가물이 없는 글루프리 티슈

우리가 자주 쓰는 휴지들은 한번씩 쓸 때마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더 잘 스며들게 됩니다. 민감하고 중요한 부위인 생식기에는 42배나 됩니다. 그래서 일회성이라고 안심해서는 안 됩니다.

게런티드 바이 바스틀리 휴지는 대나무 펄프를 만들어 우리 몸에 좋지 않은 다이옥신, 포름알데히드, 표백제, 형광증백제, 인공색소, 합성향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휴지를 부드럽게 만드는 컨디셔닝 처리도 하지 않고 밀짚 그대로를 부드럽게 가공하여 린넨같은 실키함을 자랑합니다. 단 하나의 화학 처리도 하지 않아 조금은 불편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안전이 우선이기에 건강하고 안심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대부분의 휴지들은 겹과 겹 사이를 붙이기 위해 접착제를 사용합니다. 게런티드 바이 바스틀리 휴지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글루프리 휴지로 만듭니다. 그래서 가장자리가 겹겹이 뜨는 감이 있으나, 안쪽은 음각 프레스로 처리하였기에 사용 시 큰 문제는 없습니다.

먼지없는 부드러운 티슈

게런티드 바이 바스틀리 포켓 티슈는 섬유조직(fiber)자체가 고밀도의 작은 셀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특별한 셀구조는 견고한 내구성과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을 만들어내 반복적인 사용에도 피부 자극없이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케합니다. 또한 섬유를 절단했을 때, 먼지 형태의 휴지 조각이 떨어지지 않게 만듭니다. 그래서 먼지나 보풀로 인한 추가 재채기를 하지 않게 합니다.

민감하고 자극에 약한 피부에 게런티드 바이 바스틀리 티슈를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45일 후 완전히 분해되는 대나무 티슈

제지 생산 목적으로 나무를 키우는데 30년 이상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게런티드 바이 바스틀리는 단 한그루의 나무도 베어내지 않고 나무에 비해 생장 과장이 빠른 대나무에서 그 해답을 찾았습니다. 대나무는 나무가 아닌 외떡잎식물의 풀로 분류가 됩니다. 하루에 60cm 이상 성장을 하는 비교적 성장 속도가 빠른 대나무 수종만을 선멸하여 사용해 만듭니다.

사용된 바스틀리 휴지는 대나무 100%로만 만드는 천연 휴지이기에 토양 미생물에 의해 45일 후 완전히 생분해되는 자연 친화적인 휴지입니다.

※ 브랜드마다 출고지가 다릅니다. 2개 이상의 브랜드를 주문하셨을 경우, 배송이 따로 진행되어 수령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INFORMATION

식품명 : 게런티드 바이 바스틀리 3겹 트레블 포켓 티슈

위생 용품의 유형 : 미용 티슈

수량 : 4개

규격 : 27매, 200 x 185mm

겹 : 3겹

원료 : 대나무 펄프 100%

AS 전화번호 : 041-631-25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