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미상점 상품보기

쓸수록 좋은 먼지 없는 바스틀리 밀짚 화장지 12롤

물에 잘 녹는 밀짚 휴지

바스틀리 3겹 두루마리 화장지 12롤

화장실 필수 아이템인 화장지는 우리의 청결을 책임져주며 일상에서 매일 사용됩니다. 민감한 피부 부위에 직접 자주 닿는 만큼 안전과 위생이 가장 중요합니다. 바스틀리 3겹 두루마리 화장지는 유해한 형광 증백제, 포름알데히드, 인공색소, 합성향료를 전혀 쓰지않고 화장지 섬유 구조가 굉장히 조밀하여 매끈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먼지 날림이 거의 없고 변기에 사용해도 잘 분해되어 막힘없이 사용하는 바스틀리 3겹 두루마리 화장지를 만나보세요.

물에 잘 분해되는 편리함

바스틀리 밀짚 두루마리 화장지는 변기에 버릴 시, 많은 양의 물과 만나면서 잘게 쪼개지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막힐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죠.

탄력있는 밀짚 펄프를 사용해 만든 바스틀리 밀짚 휴지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을 가지고 있습니다. 섬유를 절단했을 때 먼지 형태의 휴지 조각이 떨어지지 않게 개발하여 피부 촉감에 예민하신 분이나 자주 화장실에 가도 민감한 부위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해한 화학 첨가물이 없는 글루프리 휴지

우리가 자주 쓰는 화장지는 한번씩 쓸 때마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더 잘 스며들게 됩니다. 민감하고 중요한 부위인 생식기에는 42배나 됩니다. 그래서 일회성이라고 안심해서는 안 됩니다.

바스틀리 휴지는 청정한 땅에서 재배된 밀짚으로 펄프를 만들어 우리 몸에 좋지 않은 다이옥신, 포름알데히드, 표백제, 형광증백제, 인공색소, 합성향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휴지를 부드럽게 만드는 컨디셔닝 처리도 하지 않고 밀짚 그대로를 부드럽게 가공하여 린넨같은 실키함을 자랑합니다. 단 하나의 화학 처리도 하지 않아 조금은 불편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안전이 우선이기에 건강하고 안심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대부분의 휴지들은 겹과 겹 사이를 붙이기 위해 접착제를 사용합니다. 바스틀리 휴지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글루프리 휴지로 만듭니다. 그래서 가장자리가 겹겹이 뜨는 감이 있으나, 안쪽은 음각 프레스로 처리하였기에 사용 시 큰 문제는 없습니다.

45일 후 완전히 분해되는 밀짚 화장지

바스틀리 휴지는 지금으로부터 40년 전, 환경 재난의 원인 중 하나인 무분별한 벌목의 대안을 찾기 위해 진지하게 연구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청정한 땅에서 밀짚을 수거해 농가에게 또다른 수익을 제공하고 밀짚 펄프로 인류가 필요한 모든 종이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나무 펄프와 비교해 밀짚 펄프는 생산할 때마다 연간 350만톤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감소시키고, 1톤 제지를 생산할 때마다 최대 20%의 에너지와 30톤의 물을 절약합니다.

사용된 바스틀리 휴지는 밀짚 100%로만 만드는 천연 휴지이기에 토양 미생물에 의해 45일 후 완전히 생분해되는 자연 친화적인 휴지입니다.

※ 브랜드마다 출고지가 다릅니다. 2개 이상의 브랜드를 주문하셨을 경우, 배송이 따로 진행되어 수령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INFORMATION

식품명 : 바스틀리 12롤 토일렛롤

위생 용품의 유형 : 화장실용 화장지

수량 : 12롤

제조지 : 한국

규격 : 총 33m, 시트 당 105 x 110mm

겹 : 3겹

원료 : 밀짚 펄프 100%

AS 전화번호 : 041-631-2599